Story about DOMETIC
주식회사 도메틱코리아는 스웨덴 기업인 도메틱 그룹의 한국 지사로, 2018년 말 설립되었습니다. 도메틱은 글로벌 기업이자 브랜드로,
흡수식 냉장 기술을 기반으로 발전하여 2001년 일렉트로룩스사의 레저 사업부가 분사하며 도메틱 법인이 정식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도메틱은 자체 R&D 및 여러 유명 브랜드들의 인수 합병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현재는 아웃도어, 홈가전, 호텔, 메디컬 및 헬스케어 영역을 아우르며 발전하는 기업입니다. 도메틱에서 추구하는 제품의 정체성과 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Identity of DOMETIC products
도메틱에게 디자인이 중요한 이유?
도메틱의 미션은 우수한 사용자 경험으로 매력적이고 성공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디자인은 이러한 미션을 이루기 위한 기본적이며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도메틱 디자인을 통해 성취하는 것은?
사용자가 “도메틱”으로 쉽게 인식할 수 있는 바람직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도메틱의 디자인이라고 봅니다. 디자인은 통찰력을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가 애정 할 수 있는, 도메틱 브랜드에 충실한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디자인 언어 및 포트폴리오 시너지 등을 일관되게 작업함으로써
제품 범주, 컨텍스트 및 비즈니스 영역에서 폭넓은 인정을 받아왔습니다.
도메틱에서 추구하는 실용적인 디자인이란?
도메틱은 통찰력을 기반으로 한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갖추어
기술적 이점이 있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합니다.
이와 더불어, 제품이 미학적으로 매력적인지는 반드시 검토됩니다.
이 모든 것을 달성하면 고객은 도메틱을 스마트 솔루션,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및 뛰어난 디자인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수상 경력
도메틱의 솔루션은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세계적으로 인정하는 수많은 상을 수상해 왔습니다. 화려한 수상 경력을 아래에서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