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틱 홈가전 A/S 대리점 안내

도메틱코리아에서 정식 인증 및 수입통관한 정품의 와인셀러 관련  A/S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전 테이블 하단의 안내 사항을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서비스 접수 전 기본 확인 사항

제품 라벨 사진 또는 제품의 SKU 및 S/N(시리얼 넘버)

제품 구매일자

제품 구매처

구매자 성함과 연락처

* 제품 라벨 사진은 최대한 선명한 이미지로 제공 부탁드립니다.

[필독] A/S 서비스 관련 유의 사항

고객님의 제품이 "정품"으로 확인된 경우에만, 무상 보증 서비스(Warranty) 적용 

"정품"이란, 도메틱코리아에서 정식 인증 절차 및 수입통관한 제품을 의미합니다.

 워런티(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수리 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도메틱코리아에서 정식 인증 및 수입통관한 제품이 아닌 경우, A/S 서비스 불가

예) 해외 직구 제품, 수입자가 도메틱코리아가 아닌 제품 병행 수입 제품, 수입 캠핑카 빌트인 도메틱 제품 등 

* 제품에 부착된 라벨의 SKU와 시리얼 넘버(S/N)를 미리 확인해 주시면 보다 빠른 A/S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 서비스는 제품 초기 불량으로 판명된 경우에 한정함

 무상 보증 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다음의 경우는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며, 제품의 상태에 따라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예) 사용자가 제품 내부를 임의로 개봉 또는 분해한 경우,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파손된 경우

이메일 문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문의는 평일 근무시간 상담사가 문의 내용을 확인 후 답변하는 관계로 주말인 토,일요일 및 공휴일과 연휴에 문의하신 건의 답변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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