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대리점 및 콜센터 안내
AS 문의 콜센터(전국)
070-8859-9716
통합 콜센터로 연락 주시면 문의 제품과 관련된 AS 담당 업체 연락처를 안내받거나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AS 접수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대리점 (지역별 구분)
신속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품목별 지역별 서비스 가능한 대리점 정보를 아래에서 사전 확인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별 A/S 접수처 안내
접수 전 필독 사항
접수 전 모든 도메틱 제품의 A/S 관련 문의는
제품 구매처 또는 제품이 장착된 차량 구매처/제조사로 1차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도메틱 제품은 제품의 특성에 따라 AS 담당 대리점이 구분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리 서비스 접수 전 확인사항
1) 제품 라벨 사진
2) 제품 구매일자
3) 구매처 정보
* 라벨 이미지는 읽을 수 있는 수준으로 최대한 선명한 이미지로 제공 부탁드립니다.
1) 구매자 성함
2) 구매자 연락처
* 구매자 정보는 정품 등록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
수리 서비스 관련 필독 유의사항
* 고객님의 제품이 정품으로 확인된 경우에만, 워런티(무상 보증)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워런티(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수리 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도메틱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수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 수리 서비스 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정품이란, 도메틱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수입한 제품을 의미합니다.
* 담당 A/S 업체의 상세정보를 정확히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 제품에 부착된 라벨의 SKU를 미리 확인해 주시면 보다 빠른 A/S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다음의 경우 수리 서비스 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 해외 직구 제품, 수입자가 도메틱코리아가 아닌 제품 병행 수입 제품, 수입 캠핑카 빌트인 도메틱 제품 등
* 수입 캠핑카 빌트인 도메틱 제품 관련 수리에 대해서는 캠핑카 구매업체 또는 캠핑카 제조업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부 모델별 수리 대리점 정보 및 워런티(무상 보증) 운영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무상 보증은 제품의 초기 불량으로 판명된 경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무상 보증 기간 이내인 경우에도 다음의 경우는 유상 서비스에 해당됩니다. 또한, 제품의 상태에 따라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사용자가 제품 내부를 임의로 개봉 또는 분해한 경우
-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파손된 경우
신속한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품목별 지역별 서비스 가능 대리점 정보를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메틱 A/S 부품몰 안내
도메틱 제품과 관련한 A/S 부품만 별도 구매 필요한 경우, 아래 부품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